브랜드보호센터 소개

상표권 보호와 브랜드의 성공을 돕습니다
브랜드 보호센터는 AI 기반의 단순한 분석이 아닌, 수년간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직접 분석하여 고객맞춤형 분쟁 방안을 제시합니다. 브랜드 보호센터와 함께라면 분쟁 뿐만 아니라 미래의 사업까지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해결한 주요사례

상표권 관련 심판 및 대응

  • 상표심판품질위원 활동
  • 상표권 이의신청 및 이의신청 대응
  • 상표권 불사용취소심판, 거절결정불복심판

디자인권 관련 심판 및 대응

  • 디자인권 이의신청
  • 디자인권 무효심판

오픈마켓 지식재산권 보호

  • 쿠팡 신뢰관리센터 신고 및 대응
  • 네이버 권리보호센터 지식재산권 신고 및 대응

왜 브랜드 보호센터를
선택해야 할까요?

다양한 오픈마켓의 상표 및 디자인
분쟁을 해결해왔습니다
브랜드 보호센터는 다수의 오픈마켓 판매자들이 겪는 상표 침해와 디자인 도용 등 다양한 분쟁을 해결해왔으며, 축적된 경험을 통해 고객의 사업을 보호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 상표권 침해 소송 해결
  • 디자인 도용 분쟁 해결
상황에 대한 정확한 판단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방안을 제시합니다
상표나 디자인 분쟁 발생 시 어떤 상황에서도 정확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보호센터는 각 분쟁의 핵심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취해야 할 최적의 조치를 빠르게 결정해 드립니다.
  • 분쟁 상황 분석
  • 정확한 대응책 제시
홈페이지를 통한 빠른 접수와
24시간 내 답변 제공
시간이 곧 돈인 오픈마켓 사업에서는 빠른 대응이 매우 중요합니다. 브랜드 보호센터의 빠른 대응으로 고객은 중요한 사업 운영시간을 놓치지 않고 분쟁을 조기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서비스 접수
  • 24시간 내 답변
미래 사업을 위한 다양한 조언과
방어책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현재 발생한 상표 및 디자인 분쟁을 해결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브랜드 보호센터는 고객이 앞으로 계획하고 있는 미래의 사업에 대해 여러가지 방어책과 법적 조언을 제공합니다.
  • 미래 분쟁 예방 전략
  • 지속적인 상표 및 디자인 관리

브랜드 보호센터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 경고장 송부
    상표나 디자인을 무단으로 사용하는 침해자가 있다면 변리사가 직접 작성한 경고장을 통해 즉각적인 경고를 보냅니다. 경고장은 강력한 법적 경고를 주며, 브랜드 침해 행위를 중단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첫 대응책입니다.
  • 오픈마켓 권리 침해 신고 및 소명
    네이버, 쿠팡, 인스타그램 등 오픈마켓에서 고객의 브랜드가 침해받았을 때 무단 사용되지 않도록 즉각 대응하고, 반대로 침해 주장을 받을 경우엔 정당한 사용권리를 입증하여 판매 페이지가 중단되지 않도록 돕습니다.
  • 상표 및 디자인 출원
    브랜드 보호의 첫 단계는 상표 및 디자인 등록입니다. 브랜드 보호센터는 고객의 사업과 브랜드를 분석해 적합한 상표 및 디자인 출원 전략을 수립하고 빠르게 고객의 지식재산권을 등록하여 법적 보호를 받도록 도와드립니다.
  • 셀프출원 거절 대응
    변리사 없이 출원했는데 거절 통지를 받은 경우, 개인은 적절하게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브랜드 보호센터는 거절 이유의 타당성을 분석하고 의견서 등을 제출하여 상표 및 디자인이 등록될 수 있도록 대응합니다.
  • 리브랜딩(re-branding)
    기존의 브랜드가 침해받거나 사용이 어려운 경우, 브랜드 보호센터는 기존 브랜드 문제를 해결하고 더 강력하고 보호가능한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돕습니다. 이 과정에서 상표 및 디자인 등록과 법적 문제 해결까지 모두 지원합니다.
  • 심판 및 소송
    경고장이나 소명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심판 및 소송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보호센터는 심판청구, 행정소송, 민사소송 등 각종 법적 절차를 전문 변리사/변호사와 함께 진행합니다.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타인의 브랜드 침해사실을 발견한 분

상표, 디자인, 특허, 실용실안, 저작권 등 등록된
내 지식재산권에 대해 타인의 침해 사실이 발견된 경우

결정된 서비스를
달성하지 못한 경우

100% 환불

타인에게 침해신고를 당했거나
자신의 브랜드를 보호하고 싶으신 분

  • 실시중이거나 실시 예정인 내 브랜드에 대해
    타인이 사전에 등록 받았거나 실시중인 사실이 발견된 경우
  • 실시중인 내 브랜드에 대해 타인이 침해 주장을 하는 경우
    (내 브랜드가 네이버 권리보호센터에 신고된 경우)
  • 실시 예정인 내 브랜드에 대해 보호방안을 마련하고 싶은 경우
  • 상표 및 디자인 출원을 원하는 경우

자주묻는 질문

온라인 상담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톡 문의